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김가연 딸 "사이비 종교에 빠져 연락두절” 충격적인 상황 고백 화제

by 이슈픽픽 2023. 9. 19.

임요환과 결혼하여 슬하에 딸 둘이 있는 김가연이 최근 자신의 큰 딸이 겪는 충격적인 일화를 털어놓으며 놀라움을 안겨 주었는데 바로 큰 딸이 지방에 있다가 서울로 올라와 사이비종교에 빠져 연락까지 되지 않았던 아찔했던 상황에 대해 언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가연 눈물

1. 김가연 큰 딸 사이비 종교 연락두절

김가연이 '동치미' 출연 중에 자신의 딸이 과거에 사이비 종교에 걸리게 된 아찔한 경험을 언급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가연 큰딸 서울 상경

김가연은 "우리 큰 딸은 고등학교 시절 지방에서만 공부하다가 대학 진학을 위해 서울로 온거라서 정말 순수하고 착한 아이였는데, 어느 날 강남역에 처음 갔을 때 어떤 사람을 만났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인상이 정말 선하시네요'라고 말하는 '도를 아십니까?' 를 묻는 사람에게 무려 3시간 동안 붙잡혀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그 당시 딸과 연락이 잘 안 되길래 이상하다고 느꼈는데 전화를 받았을 때 딸이 '엄마'라고 말하고 나서 전화가 끊겼다고 말했습니다.

 

 

김가연은 남편이랑 영화를 보려고 영화관 8층 좌석에 앉아있었는데, 전화가 와서 또 ‘엄마’ 한 마디만 들리고 끊겼다.

 

그래서 바로 영화관을 나왔다. 엘리베이터도 안 잡혀서 1층까지 뛰어서 내려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차를 몰고 가던 김가연은 화장실에서 딸과 마침내 통화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김가연 큰딸 사이비김가연 큰딸 사이비

그는 "그 사람이 좋은 기운을 들먹이며 통화를 하지 못하게 막았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너 그 자리에 걔랑 그대로 서있어'라고 말하고 차를 몰고 갔다"고 분노에 차서 이야기 했습니다.

 

강남역에 도착했을 때, 그 사람은 이미 도망을 친 것으로 밝혀졌고 김가연은 "그 사람을 가만히 안 두려고 마음 먹었는데.."라고 화를 삭히며 말했습니다

김가연 가족김가연 가족

딸과 집으로 돌아와서 김가연은 "딸을 앉혀놓고 자초지정에 대해 얘기를 하는데, 말을 계속 안했다. 알고 보니까 오늘 그 사람에게 들은 얘기를 엄마한테 할 경우 엄마가 일주일 후에 돌아가시게 될거다 라고 했다는 거다. 그래서 엄마보다 잠깐 만난 그 사람의 말을 듣고서 그 얘기를 안 하는 것이 너무 속상했다"고 토로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가연은 2011년에 프로게이머 출신인 임요환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55세 동안 치과의사 이수진 “미성년자와 교제, 양다리 까지..” 충격 폭로 이어지자 모두가 놀랐

올해 55세의 나이에도 20대 같은 몸매와 동안 외모에 서울대까지 나온 치과의사 이수진은 최근 문제가 될 법한 폭로가 나와 충격을 안겨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yum333.com

 

노영국 사망 소식에 전처 서갑숙과 이혼 사유와 함께 "불륜 고백한 내용 담은 책" 다시 재조명되

2023년 9월 18일,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주연 배우로 출연 중인 노영국이 심장마비로 인해 뜻밖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yum333.com

 

"의리" 외치던 김보성 두 아들과의 의리는 지키지 못해.. "두 아들과 연락 두절" 사연 밝히며 눈물

김보성은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름을 "허석 김보성"으로 개명한 사연과 함께 아내와 가족에 대해 이야기와 근황에 대해 이야기 하였습니다.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