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배우 조한철 만난 지 3일 만에 고백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 올린 사연

by 이슈픽픽 2023. 8. 27.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동기 역을 맡아 열연하며 인기몰이를 실감한 배우 조한철이 아내와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아내와 만난지 3일만에 결혼하자 고백하고 3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조한철

1. 배우 조한철 프로필

배우 조한철은 1973년에 태어났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를 선보이며 연극, 뮤지컬, 독립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다재다능한 배우입니다.

 

그는 1998년 연극 '원룸'으로 데뷔한 후, 연극, 뮤지컬, 독립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기력을 뽐내왔습니다.

 

하지만 대중에게 조한철이 정말로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2010년대 중반 이후로, 상업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입니다.

조한철 sm 연기선생님

그리고 예전에 SM의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가 데뷔하기 전 연습생 시절 연기를 지도한 경력도 있다고 인생술집이라는 방송을 통해 언급한 일화도 있습니다.

 

그는 '고교처세왕', '백일의 낭군님', '신과 함께', '백두산'과 같은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하여 '드라마계의 이경영'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2. 배우 조한철 러브스토리

조한철은 2000년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결혼 이야기도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와 같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아내와 같은 동네에서 자란 조한철은 우연한 기회에 28살에 아내를 다시 만났고, 성인이 된 두 사람의 모습에 설렘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조한철조한철

아내 역시 같은 감정을 느껴서 서로에게 빠져들어 결국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조한철은 만날 때마다 느끼는 새로운 감정을 언급하며, 아내도 같은 감정을 느꼈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두 사람은 만난 지 3일 만에 장난으로 결혼하자고 제안하였고, 의외로 아내는 이 제안을 받아들여 결국 실제로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은 장난으로 한 말이 결국 실제가 되어 결혼식까지 단 3개월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현재 조한철 부부는 1남 1녀를 두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조한철조한철 송중기

조한철은 브라운관에서 주목받기 전까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었으며, 그 당시 아내를 지원하지 못한 점에 대한 부채 의식을 지금까지도 가지고 있다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그의 아내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그에 대한 감사함을 나타내는 모습입니다.

 

또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동기 역을 맡아 열연하며 질투와 야망에 가득 찬 둘째 아들의 캐릭터를 표현하였는데 이 드라마는 그의 출연작 중 아내가 극본을 찾아본 유일한 작품이라고 언급하며 뿌듯해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3. 배우 조한철 최근 근황

그의 연기는 진중한 감성과 코믹한 요소를 조화롭게 섞어 사람들을 매료시키며 많은 팬들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혼례대첩'에 출연을 확정하였으며, 12월에는 넷플릭스의 기대작 '경성크리처'에도 출연할 예정으로 조한철은 다양한 색깔과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항상 새로운 모습을 선사해왔으며, 그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고백하기 위해 00까지 간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 밝힌 스타부부 정체 화제 - 트렌드이슈 TREND ISSUE

5년간의 공개 열애를 하다가 현재 결혼하여 두 아들을 키우면서도 여전히 예쁜 사랑을 하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는 연얘인 부부가 한 방송을 통해 그들의 러브스토리를 밝혀 더욱 화제가

1.yum333.com

 

아이유 최근 마음의 상처 받아 충격 고백에 팬들 걱정 이어지는 상황 - 트렌드이슈 TREND ISSUE

아이유는 최근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Moment,)'을 개최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를 하고 다음달에는 팬들을 위한 팬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아이유의 팬사랑

1.yum333.com

 

20살에 데뷔하여 긴 무명시절로 40세가 될때까지 알바했다 밝힌 신스틸러 여배우 - 트렌드이슈 TRE

현재 각종 드라마와 영화의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여배우가 과거에 20살에 데뷔하여 20년이 넘어가는 긴 무명시절을 겪었으며 수입이 불안정하여 40세까지도 생계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