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나혼자산다 경수진과 김대호의 특별한 놀이공원 데이트

by 이슈픽픽 2023. 7. 4.

김대호와 경수진의 만남은 화제를 모으며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그들의 유쾌한 케미와 특별한 순간에 팬들은 더욱 기대하고 있다. 이전 프로그램에서의 활약도 재조명되었는데, 김대호의 어탕국수 먹방과 경수진의 터울털한 매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되었다. 이들의 만남은 두 배우의 매력적인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경수진 김대호경수진 김대호

1. 김대호♥경수진, 놀이공원 데이트

경수진과 김대호가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7월 4일 유튜브채널 14F 일사에프 사춘기에 출연하여 경수진이 김대호 아나운서와 만나 데이트하는 장면이 예고편으로 공개되었다.

 

경수진은 이 작품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김대호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대세로 떠올랐다. 예고편에서는 경수진을 보고 놀란 김대호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김대호는 당황한 뒤 뒷걸음질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그러나 경수진은 이를 놓치지 않고 오히려 장난스럽게 사진을 찍으며 김대호와의 케미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둘은 이번 만남을 통해 진솔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2 김대호와 경수진의 과거 방송장면

어탕국수와 털털한 매력 김대호와 경수진의 만남을 보면서 과거에 '나 혼자 산다'에서 김대호가 출연한 장면들이 다시 조명을 받았다.

 

김대호는 '나 혼자 산다'에서 어탕국수를 먹는 장면으로 '레전드 장면'으로 꼽혔다. 김대호는 캠핑카로 개조한 차량에서 어탕국수를 먹으려고 했지만, 젓가락과 숟가락이 없어 당황했던 모습이 유쾌하게 그려졌다.

 

그는 소면을 잘라 포크처럼 사용하고, 어탕국수에 얹어 우거지를 먹고, 소면을 젓가락처럼 활용하는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김대호김대호 어탕국수

방송 이후에 어탕국수집에서는 포장해가시면 끓여드세요. 김대호씨처럼 드시면 안된다는 문구도 붙여놔 웃음을 자아냈으며 이 집은 원해 젓가락은 요청하셔도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내가 괜히 가서.. '나 혼자 산다' 출연 후 어탕국수 못 먹고 있다는 김대호 아나운서 반응

MBC '나 혼자 산다'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방문했던 어탕국수 가게를 언급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는

bltly.link

또한 경수진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털털한 매력을 선보였다. 경수진은 자신의 자취방을 셀프 인테리어하며 1.5룸을 꾸미는 모습을 보였고, 친구의 사무실에서 커튼 시공 작업을 하며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뽐냈다.

경수진 셀프인테리어경수진 낚시

집으로 돌아온 경수진은 엘리베이터가 없어도 강철 체력을 과시하며 짐을 계단으로 옮기고 라탄 전등까지 갈아 끼우는 등 작업을 완료했다. 또한 경수진은 바다낚시에 빠져 새로운 취미를 공개했다.

 

그는 "광어 6자까지 잡아봤다"며 첫 캐스팅에서 물고기를 낚는 경험을 자랑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경수진의 낚시 열정에 깜짝 놀라며 그가 보여준 어복 실력을 칭찬했다.

3. 경수진 결혼 계획

경수진은 이전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올해 35살에 결혼을 예고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20대 때는 나쁜 남자가 좋았다"고 말하며 현재는 변했다고 밝혔다. 이제는 자신만을 사랑해주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친구 같은 편안한 남자를 선호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경수진은 연애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음을 고백했는데, 배우로서 변화한 모습으로 인해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로 인해 예전 남자친구와 싸움이 빈번해지고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경수진은 나이가 어리지 않기 때문에 사랑에 대해 신중해진 것을 강조했으며, 35세 정도에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로써 경수진은 결혼을 향해 나아가는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음을 알렸다.

 

 

아이돌출신 전여친의 공개저격과 추가폭로 황의조 결국 징역형?

한국 축구팀 FC 서울 소속의 국가대표 스트라이커인 황의조 선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성과의 문제, 성관계 영상, 사생활 폭로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 미디어

1.yum333.com

 

화사 싸이와 계약하자마자 하루만에 SNS에 심경글

지난 6월 30일, 화사는 9년 동안 함께한 알비더블유 소속사를 떠나 싸이가 운영하는 피네이션으로 이적했다고 알려져 있는 와중에 많은 사람들은 화사와 싸이의 만남을 통해 그녀의 에너지가 더

1.yum333.com

 

손예진 출산하자마자 변해버린 현빈에 충격

손예진이 아들을 출산했다고 전한지 8개월만에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것과 동시에 결혼생활과 육아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게 되면서 결혼전부터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