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엠마스톤 영화역사상 최고 수위 노출 "눈앞에서 보이는 중요부위..대역 없었다" 관객들도 충격

by 이슈픽픽 2023. 10. 7.

헐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이 새 단편 영화인 블리트(Bleat)에서 신체 중요부위가 모두 보이는 것에 나아가 확대까지 해서 보일 정도의 수위 높은 노출 연기를 펼쳤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엠마 스톤은 대역 없이 모두 직접 했다고 대답하며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1. 엠마스톤 '블리트' 뉴욕영화제 공개

엠마 스톤은 국내에서 2024년 개봉되는 영화 '가여운 것들(푸어띵스)'에서도 파격 노출 연기를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단편 영화인 블릿에서는 이보다 더 강한 수위를 보여준다고 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엠마스톤 영화 블리트엠마스톤 영화 블리트

이번 미국 뉴욕 영화제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영화 블릿은 배우 엠마 스톤과 다미앵 보나르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단편 영화입니다.

 

버라이어트에 따르면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연출한 ‘블리트’는 그리스의 작은 섬을 배경으로 파트너(데미안 보나르)를 잃은 절망과 동물적인 삶의 본능 사이에서 헤매는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30분짜리 영화는 외로움과 유대감 같은 주제를 탐구하고 죽음, 사랑, 욕망, 인간과 동물의 상호작용 등을 그린 영화라고 밝혔습니다.

 

실제 5일 제61회 뉴욕영화제에서 공개된 블리트 (Bleat)를 본 관객들은 엠마 스톤 노출 연기의 수위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반응입니다.

 

 

2. 엠마스톤 영화 '블리트' 영화역사상 최대 수위

이번 뉴욕영화제에서 블리트를 본 관객들은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 엠마 스톤 노출 연기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 등 뉴욕영화제에 참석했던 사람들의 엠마 스톤 블릿(Bleat) 후기가 올라오면서 더욱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엠마스톤엠마스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입니다.

영화제에서 작품을 접한 관객들이 레딧 등에 올린 글에 따르면 엠마 스톤은 ‘블리트’에서 정사, 자위, 전면 누드 신을 소화하며 상상을 초월하는 수위의 노출을 감행했고 가슴, 엉덩이, 음모는 물론이고 은밀한 신체 부위의 구조까지도 적나라하게 영상에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대부분 엠마 스톤의 신체 중요부위가 전부 보인다는 것을 확인했고, 성기가 노출되는 일부 장면에 대한 자세한 묘사까지 덧붙여 말하기도 했습니다.

 

 

3. 엠마스톤 영화 '블리트' 본 관객 반응

영화제에서 블리트를 관람하고 온 한 관객은 레딧 등에 직접 후기를 남겨 화제가 되었는데 후기 일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레딧 이용자 영화 '블리트' 를 보고 후기로 올린 글 전문

입이 떡 벌어질 정도입니다(주변 사람들이 헐떡거렸습니다)
그들은 그리스의 한 섬에서 예산 없이 극소수의 제작진과 함께 촬영했기 때문에
엠마의 체격, 피부색 등과 일치하는 신체 이중의 가능성은 희박해 보입니다.

이 시점에서 그녀는 완전히 게임에 빠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기억에 남는 주류 스타의 가장 노골적인 가랑이 샷 중 하나임에 틀림없습니다.
작고 듬성듬성한 덤불과 가벼운 X모, 살짝 벌어진 멋진 입술,
그리고 35mm 거리에서 바로 당신을 바라보고 있는 클XX리스 때문에
(저를 포함해)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말 그래도 놀라서 숨을 내쉬었습니다.

영화 상영 후 Q&A에서 대역 아니라고 못박았다고 함.

"클로즈업해서 엠마 스톤의 그 부위를 자세하게 보여주며, 옷을 완전히 벗고 침대에 올라 행위를 하는 장면까지 있다"라고 후기를 남겼습니다.

 

 

또한 "35mm로 바로 앞에서 찍는 엠마 스톤 주요 장면에서는 사람들이 말 그대로 놀라서 아무 말도 못하고 숨을 가쁘게 내쉬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엠마스톤 인터뷰

실제 레딧 이용자들에 따르면 영화 관련 Q&A 시간이 있었는데, 이 자리에서 영화에 등장하는 19금 장면들은 엠마 스톤이 대역없이 직접 다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영화가 공개된 후 더 큰 파장이 예상된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영화의 작품성을 떠나 할리우드 최정상급 대우를 받는 배우가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영화계에 충격을 안겨주고 있기도 합니다.

엠마스폰 푸어띵스 가여운것들엠마스폰 푸어띵스 가여운것들

엠마 스톤은 ‘크루엘라’, ‘라라랜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매직 인 더 문라이트’, ‘버드맨’ 등에 출연한 배우로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뮤즈라고 할 정도로 올해 개봉하는 ‘가여운 것들’을 비롯해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연출한 영화에 무려 4편이나 출연했고 ‘블리트’도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작품이다.

 

 

이규한이 반한 몸매 ♥ 유정 가슴 커지게 하려고 "많이 XX 달라고 했다"고 수위 높은 발언을 하자

브브걸 유정과 배우 이규한이 11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공식 열애를 인정한 이후 로맨틱한 수영장 데이트를 즐겼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녀의 비키니를 입은 글래머러스한 유정의 몸매에 시

1.yum333.com

 

배우 류현경 "XX 때문에 결혼 못했다" 쿨한 발언에 6년 공개 열애 후 결별한 배우 박성훈 다시 재

최근 배우 류현경이 한 방송에 출연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하다가 지금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는 "XX 때문이다"라고 쿨하게 언급하였습니다.

1.yum333.com

 

블랙핑크 리사 "XX 길이까지 검사" 하는 "올누드 나체쇼" 무대 출연 소식에 팬들 우려의 목소리 (+

재계약 여부를 두고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직원의 동행 없이 독자적으로 출국한 가운데 외설 논란에도 휩싸인 올누드 나체쇼 무대에 오른다는 소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