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이지훈 ♥ 아야네 "같이 살 날 많지 않다.." 그의 현재 건강상태 어떻길래?

by 이슈픽픽 2023. 11. 2.

가수 이지훈의 14살 연하 아내인 아야네는 남편 이지훈에 대한 건강을 걱정하면서 "같이 살날이 많지 않다" 라고 언급하며 고민을 토로하자 주변에 모든 사람들이 "무슨일이냐? 이지훈이 많이 아픈건가?" 걱정을 내비쳤는데 무슨 사연이 있는건지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아야네 이지훈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

 

1. 이지훈 아야네 만남 결혼 비하인드

31일 방송된 tvN 스토리 ‘김창옥쇼 리부트’에서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인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결혼하였는데 두 사람은 14살 나이 차이와 국적 등이 이슈화 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아야네는 이지훈의 팬이었다고 밝혀 한번 더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는데 아내를 성덕(성공한 덕후)이라고 소개할 정도였습니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

 

이에 아야네는 “15년 전 어머니들 사이에서 욘사마 이후 K드라마 한류 붐이 일었다, 처음 본 한국드라마가 ‘헬로애기씨’, 남편 이지훈이 나온 드라마"라면서“이상하게 끌려서 보게됐고, 처음 알게 된 한류스타, 팬미팅도 갔던 기억이 있다"고 했습니다.

 

특히 아야네는 “그렇게 이지훈 덕에 한국어를 배우게 됐고 한국어 일본어 통 번역사로 일하게 되었으며 연예인 첫사랑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던 중 지인을 통해 연결고리가 있었던 두 사람은 “일하다 만난 분이 같이 밥먹자고 해서 나간 자리에 마침 이지훈이 우연히 그 자리에 참석했고, 지인으로 알게 되면서 이렇게 부부가 된 것"이라며 특별한 인연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누가 먼저 호감을 보였는지 묻자 아야네는 “호감이라기보다 많은 나이차이가 있어,아무리 어려보여도 나이차이가 있다"고 말하더니 “그래도 너무 어려보여서 나이를 잊어버릴 정도 (남자로) 호감보다는 통역 일 하며 감사했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하면서 “이 길을 걷게 만들어준 사람이라 고마웠고 둘이 만나 얘기하고 싶었다, 감사하단 말 한 마디를 하고 싶었다"며 그렇게 아야네가 적극적으로 만남을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아야네에게 이지훈은 일을 찾는데 동기부여가 됐다고 하자, 이지훈은 “사실 감사한 마음을 모르고 나에게 혹시 접근하는 건가 의심했다 적극적인 여자에게 당한 경험이 있기 때문"이라며 “만났으면 좋겠단 말에 이미지 지키기 위해 보자고 해,근데 정말 휴대폰을 잃어버려서 펑크가 났다, 두번째는 장염, 세 번째는 코로나로 파토가 났다"며 그렇게 만남이 계속 불발되며 자연스럽게 못 만나게 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지훈 해탈

 

이에 이지훈은 “세 번 정도 못 만난 상황이면 더 안 만날 거라 생각했는데 또 만나자고 하더라"며 아야네 끈기(?)에 대해 말했고 아야네도 “내가 그때 집요했다"며 인정하며 웃어보였습니다.

 

 

이때 이지훈은 “좀 불안하고 부담스러웠는데, 첫 만남 이미지가 정말 호감이었던게 꾸미지 않은 모습이 의외로 호감을 느껴, 날 챙겨주는 마음에서 불신한 마음이 사라졌다"며 그렇게 호감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지훈 결혼 부담이지훈 아냐네 결혼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계기를 묻자 이지훈은 “300일 정도 됐을 때 아내가 편지를 전해줬는데 편지의 정체가 ‘혼인신고서’였다, 너무 놀랐다"며 “결혼이 부담스러웠던 때이기 때문에 그 당시 현찰(돈이) 많지도 않았고 생각보다 부유하지 않고 어렵다고 했더니 (아야네가) 돈이 뭐가 중요하냐고 더 열심히 벌면 된다고 해, 그 말이 결혼의 큰 결심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2. 아야네 남편 건강 걱정 "살 날 얼마 안남아.." 충격 고백

그렇게 두 사람은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는데 이런 두 사람에게도 고민이 있었다고 밝히며 아야네는 “우리가 나이 차이가 좀 있는 커플"이라며 14살 차이를 언급하면서 “(제 입장에서) 같이 사는 날이..얼마 남지 않았다"고 해 객석도 초토화 시켰습니다.

아야네아야네 이지훈 건강 걱정

 

이지훈과 동년배인 이지혜는 “지훈씨가 그 정도로 많지는 않다"며 수습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이에 아야네는 “오빠가 살아봤자 아니, 오래 살아도"라고 말하며 폭소하면서 “80년 밖에 같이 못 있는 것이 아쉽다"라고 말하며 넘치는 애정을 드러내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 이어서 아야네는 “건강도 열심히 챙겨주는데 어디가 맨날 아프다고 한다 정말 어디 아픈건지 걱정된다"며 “난 아직20대라 어디 아파본 적이 아직 없다"며 세월의 벽을 느꼈다며 자꾸 아프다는 남편이 걱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지훈은 “열심히 일했다는 증거"라며 말을 이어가면서 “결혼 후 달라진 점이 예전에는 일이 끝나면 밖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 이제는 끝나면 바로 집에 오는 습관이 들었다"며 “나의 에너지 충전을 주는 아내가 있기 때문에 밖보다 집이 훨씬 좋다"며 아내의 애정이 최고의 에너지 충전소라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에 김창욱은 “남녀의 나이, 국적 차이 소용없다, 사랑의 온도차가 중요하다"며 서로를 위하는 두 사람을 보며 흐뭇, "축복받은 커플"이라 응원의 말을 전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

 

 

"다음은 내차례 결혼의지 활활.." 신화 김동완 "11살 연하 미녀 의사"와 핑크빛 만남에 모두의 축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은 올해 나이 44세로 자신은 '결혼주의자'라고 밝히며 결혼 의지를 불태웠는데 최근 11세 연하의 미모의 여의사와의 핑크빛 만남이 포착되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

1.yum333.com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만에 파경" 그들의 충격적인 이혼 사유와 함께 이미 곪을 대로 곪아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남편 최동석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하게 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졋습니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으며 최근 이혼조정신청서를 법

1.yum333.com

 

이선균 “마약보다 심각한 여자문제” "쓰다듬고 만지고.." 관련 영상까지 확산되자 비난이 쏟아

최근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등 혐의로 형사 입건되어 조사를 받고 있는 상황으로 많은 대중들은 비난을 받고있는 가운데 마약 혐의보다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여자문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