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뉴스

"여자 가슴 합법적으로 만질 수 있다" 소문 듣고 전 세계 관광객 밀려와

by 이슈픽픽 2023. 10. 14.

중국 운남성에 위치한 쌍백현은 소수민족 이족이 살고 있는데 그들의 독특한 전통 풍습 중에 하나인 '막내절'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 풍습은 세계 각지에서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며, 그 유래와 의미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전해지고 있다고 하며 최근 이 풍습이 알려지자 관광객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막내절

1. 중국 '막내절' 합법적 여자 가슴 허락

막내절은 음력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행해지는 풍습으로, 이 기간 동안 젊은이들은 음악과 춤으로 마을을 채운다고 하는데 이 풍습의 가장 특이한 점은 미혼 여성이 남성에게 가슴을 만지게 허락하는 것이다.

중국 막내절 풍습중국 막내절 풍습

이 행위는 남성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고 여성에게도 좋은 재수를 가져다준다고 여겨지는 오랜 풍습이라고 합니다.

 

특히 미혼 여성들은 이 행사를 위해 특별한 옷을 입는데, 이 옷은 한쪽 가슴을 노출하고 다른 한쪽은 가린채 노출된 가슴은 남성들에 의해 만져질 수 있으며, 숨겨진 가슴은 미래의 남편을 위해 보존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2. 중국 '막내절' 유래

막내절의 유래에는 여러 가지 설이 있는데 하나는 수나라 시대의 전쟁으로 많은 사람들이 죽은 후, 영혼들이 세상에 머물게 되었고, 이 영혼들이 현세의 여성을 찾아 부인으로 삼을 것이라는 민간신앙에서 유래했다고 전해집니다.

 

여성들은 한쪽 가슴을 노출함으로써 영혼의 눈을 속여 안전을 지키려 했다는 것으로 유래되며 또 다른 전설로는 처녀 제사의 전통에서 비롯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이 때 제물로 선택된 여성은 완벽한 순결을 지녀야 했기에, 젊은 여성들이 죽음을 피하기 위해 남성에게 가슴을 만지게 함으로써 자신을 부정하게 만들려 했다는 것이라고 전해집니다.

 

 

요즘에는 매년 막내절이 다가올 때마다 소문이 많이 나서인지 전 세계에서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다고 전했습니다.

 

이족 여성들은 전통을 따라 관광객들도 이 행위를 하는것에 허락하지만, 너무 많은 관광지화로 인하여 문화의 변질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습니다.

 

 

배우 전종서 "눈 둘 곳 없는 전신 시스루" 화제되며 그녀가 숨겨왔던 글래머러스한 반전 몸매에

배우 전종서가 지난 최근 시상식에 참석하여 눈 부시게 화사한 화이트 롱드레스를 입고 포토월 앞에 등장했는데 특히 눈 둘 곳 없는 전신 시스루와 옆트임 패션으로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화제

1.yum333.com

 

엠마스톤 영화역사상 최고 수위 노출 "35mm 앞에 보이는 중요부위..대역 없었다" 영화 본 관객들

국내에서는 대표적으로 '라라랜드'로 유명세를 얻은 헐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이 뉴욕영화제에서 선보인 영화에서 신체 중요부위가 모두 보이는 것에 나아가 확대까지 해서 바로 눈앞에 보일 정

1.yum333.com

 

"이효리랑 손잡고 커플잠옷 입고 하더니.." 이서진 안테나行 확정..그가 많고 많은 소속사 중 전

배우 이서진이 지난 9월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되면서 FA 상태가 되고 안테나 소속사와 논의 끝에 11일 결국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기로 확정지었다고 밝혔습니다.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