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개그맨 양세형 "이정도 였어?" 깜짝 놀랄 만한 소식 전하며 화제

by 이슈픽픽 2023. 10. 6.

오늘(5일) 개그맨 양세형에 대한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전해지며 그야말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평소 장난기 많고 깐족거리며 선넘는 개그 때문인지 팬도 많지만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준다고 생각하여 비호감으로 보는 분들도 많은데 그의 행동이 알려지자 사람들은 모두 놀라며 박수를 보냈다고 합니다.

양세형

1. 양세형 깜짝 놀랄 소식

개그맨 양세형이 전한 깜짝 놀랄 만한 소식은 바로 거금 1억 원을 기부하며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양세형 1억 기부 아너 소사이어티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열매)는 양세형이 1억 원을 기부하고 서울 아너 소사이어티 400호 회원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고 5일 전했습니다.

 

 

2. 아너 소사이어티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사랑의열매가 만든 개인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으로 서울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양세형의 이번 기부금은 어려운 우리 이웃의 기초생계 지원과 심리 정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너 소사이어티 사랑의열매

양세형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오늘의 감동을 간직하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관심과 나눔을 멈추지 않겠다"라는 소감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3. 양세형 데뷔 후 꾸준한 기부 활동

서울 아너 소사이어티 400호 회원이 된 양세형은 데뷔 이래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왔다고 합니다.

양세형 양세찬

MBC '백파더', SBS '맛남의 광장' 등에서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해 왔고 1985년생인 양세형은 2003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동생은 개그맨 양세찬으로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양세형 1억 원 기부와 관련해 서울 사랑의열매 김재록 회장은 "우리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는 양세형 씨가 서울 아너 소사이어티 400호에 가입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 나눔을 통해 우리 이웃들에게 또 다른 행복을 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축하 인사를 건네기도 했습니다.

 

현재 서울 아너 소사이어티에는 양세형을 비롯해 한효주, 문근영, 김보성, 정보석, 소녀시대 윤아, 박해진, 안재욱, 하춘화, 김성주, 김우빈, 전현무, 다니엘 헤니, 이서진, 이순재, 김지선, 김나운 등이 회원으로 등재돼 있다고도 말했습니다.

 

 

전진 류이서 결혼 3년만에 드디어 "깜짝 소식" 전하자 모든 사람들의 축하가 쏟아졌습니다. - 트

그룹 신화 출신의 전진(본면 박충재)은 승무원 출신의 류이서와 3년여의 열애 끝에 2020년 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결혼 생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yum333.com

 

 

'나솔사계' 시즌2 아직 안끝났는데 벌써 시즌3 촬영 사진으로 출연자 유출되며 역대급 출연자라

최근 방영되는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이 역대급 빌런들로 연일 화제성과 시청률에 엄청난 역할을 하고 있는 와중에 '나솔사계'(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시즌 2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습

1.yum333.com

 

 

은퇴설까지 나오는 이휘재 캐나다 출국 전 오은영 박사 찾아가 정색하게 만든 충격적인 만행 밝

방송가에서 인기를 끌며 많은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던 이휘재는 아내 문정원과 함께 잦은 구설수와 문제를 일으키며 비호감 이미지로 전락해 시청자들로부터 외면을 받고 결국은 가족들과 캐나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