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꽈추형 홍성우 병원 연예인 확대 수술 받으러 와 "XX 해달라" 황당 요구

by 이슈픽픽 2023. 9. 6.

꽈추형이라는 별칭으로 더 유명한 비뇨의학과 의사인 홍성우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비뇨의학과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하는 말과 함께 자신을 찾아오는 연예인과 유명인들이 성기 확대 수술을 받으러 와서 하는 황당한 발언에 대한 일화를 들려주었습니다.

홍성우

1. 꽈추형 홍성우 연예인들의 황당 요구

비뇨의학과 의사인 홍성우가 연예인들의 요구에 대해 황당한 경험을 공개했습니다.

 

홍성우는 MBC 에브리원의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홍성우는 이날 방송에서 스포츠 선수와 연예인을 포함한 유명인들도 성기 확대수술을 많이 받으러 오는데, 이에 대해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경규 홍성우 유명인 할증이경우 홍성우 유명인

이경규가 "싸게 할 수 있냐"고 농담하자, 홍성우는 "연예인 할증이다. 많이 벌었다면 많이 내야지요. 연예인들은 가격을 낮춰 달라고 하는 경우가 가장 황당하다. 돈을 잘 버시잖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홍성우는 "저는 연예인 할증을 받아요"라며 확언했습니다.

 

그는 "연예인이나 유명인 환자들은 다른 환자들 다 내보내고 수술해줘야 하고 비밀도 지켜줘야 하는데..라면섯 오히려 공개적으로 떳떳하게 오면 모르겠다고 합니다. 모자를 쓰고 오면 어떤 환자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홍성우 탁재훈

또한 홍성우는 비뇨의학과에서는 성기 확대수술뿐만 아니라 다른 질병의 치료와 암 수술도 수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비뇨의학과는 방광, 전립선, 신장 질병과 같은 질병들도 치료하는데 가끔은 이런 건 무시당하는 느낌이 든다, 성기 확대수술은 이 천가지 수술 중 하나일 뿐이다. 대학병원 대다수는 암 수술이 99%다."라고 강조했습니다.

 

 

2. 꽈추형 홍성우 비뇨의학과 중요성

마지막으로, 홍성우는 비뇨의학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 홍성우

 

꽈추형 홍성우 비뇨의학과 바로가기 >>

 

"한 끼 정도는 굶을 수 있지만, 소변을 참는 것은 방광에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게 중요한 것을 사람들이 가끔 무시하고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번 소변을 참아보세요. 얼마나 불편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으로 토마토를 섭취하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이날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홍성우가 언급한 연예인 관련 이야기에 큰 관심을 가졌습니다.

 

이들은 "연예인들도 성기 확대수술을 많이 받아보는구나", "할인을 요구하는 연예인들이 양심이 없는 것 같다", "연예인들이 수술을 마지막에 받는다는 점이 놀랍다", "환자들이 겪는 고충이 상상되네요", "연예인이 할인을 요구하는 건 정말 과도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었습니다.

 

 

3. 꽈추형 홍성우 경력

'꽈추형' 홍성우, 독특한 유머로 유명세 쌓아 한편, 1974년생인 홍성우는 현재 50세로, 울산대학교 의과대학에서 학위를 취득한 후 서울아산병원에서 비뇨의학 전문의로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그는 단국대학교 의학 조교수로 재직하며 전문의 자격을 취득하였으며, 서울 강남 지역의 한 비뇨의학과 의원에서 7년간 전문의로서 환자들을 치료해 왔습니다.

꽈주형 홍성우

그러나 2021년 9월부터는 홍성우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독특한 입담과 특유의 유머로 성교육 등을 유쾌하게 설명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홍성우는 음경을 '꽈추'라는 비속어로 표현하며 '꽈추형'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현재 홍성우는 개업한 서울 서초구의 비뇨의학과 의원에서 환자들을 치료하며, 개인 유튜브 채널 '꽈추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유쾌한 성격과 유머로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꽈추형 홍성우 방송에서 친근한 이미지 메이킹..뒤에서 한 행동 밝혀지며 충격 - 트렌드이슈 TREND

솔직하고 누구에게 물어보기 힘든 성에 관련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서 설명해주면서 인기몰이를 하며 유튜브와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비뇨기과 전문의 일명 ‘꽈추형’이라고

1.yum333.com

 

비비 페스티벌 도중 "여성팬 진한 키스", "남성팬 XX터치" 과감한 팬서비스에 논란과 부러움 반응

1998년생으로, 현재 24세로 요즘 MZ세대를 대표하는 가수 비비(김형서)는 2023 리스펙 페스티벌에서 여성팬에게 팬서비스로 키스를 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비비의 이런 퍼포먼스와

1.yum333.com

 

하정우 8년쩨 불륜 관계 김민희에게 참지 않고 " XX인척 하지마" 일침 날리자 김민희 당황하며 얼

김민희와 홍상수 불륜 관계는 국민 모두에게 큰 분노를 안겨준 사건이었고 아직까지도 홍상수는 아내와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그러나 이런 불륜을 영화계 동료 배우들은 아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