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박지윤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비정상적인 것들..두려우면.." 저격

by 이슈픽픽 2023. 11. 17.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이 난  아나운서 부부 최동석과 박지윤이 결혼 14년 만에 이혼 소식을 밝히면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는 것과 동시에 이혼 사유가 박지윤의 외도라는 의혹이 제기 되며 이에 대해 두 사람은 허위 사실과 의혹에 대해 반박하며 논란을 잠재웠습니다.

박지윤 최동석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

 

하지만 최동석은 또 다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치 전처인 박지윤을 저격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며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1. 아나운서 최동석 박지윤 결혼 14년만에 이혼

앞서 최동석과 박지윤 전 KBS 아나운서는 10월 31일 이혼 소식이 알렸습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렸던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혼 발표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박지윤 최동석박지윤 최동석

 

박지윤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지켜 봐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갑작스레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며 "서로의 잘잘못을 따지며 서로 비난하기보다는 이혼 절차가 원만하고 조용하게 마무리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2004년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이기도 하며 친구로 지내다 연인 관계로 발전해 지난 2007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온 두 사람은 2009년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 이들은 그동안 여러 방송과 SNS를 통해 남다른 부부애를 과시해왔기에 많은 이들은 두 사람의 이혼 사유를 궁금해 하며 과거 최동석이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들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2. 최동석 SNS 의미심장한 글

2023년 7월 최동석은 트위터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수차례 올렸고. 당시 그는 "내편이 없는 전쟁터에서 혼자 싸우는 인생만큼 처량한 게 또 있을까?"에 이어 "살면서 후회스러운 것 중 하나는 상대가 반박불가의 잘못을 저질렀다고 해도 나의 마음이 차분히 가라앉지 않은 상태에서 대화를 시도하려 했다는 것" 또 "꿈에서 누군가 내 손잡아주면서 너를 보면 날 보는 것 같아 손잡아주고 싶다고 했는데 그게 그렇게 따뜻하게 느껴지더라", "'저 사람은 진정성이 느껴진다.' 이 말처럼 어리석은 말이 있을까? 진정성은 나만 아는 건데 말이다", "소중한 걸 소중히 다루지 않는 사람과는 인연을 맺지 말아야 한다", "살아야 한다" 등의 글이 작성되어 있었습니다.

최동석 SNS 의미심장한 글

 

이 외에도 최동석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내 박지윤을 겨냥하는 듯한 저격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 최동석은 "누가 제주도 살자고 했니? 난 여기가 맞네", "내 인생의 가장 큰 실수 한남동 로터리에서 차를 돌리지 말았어야 했다. 그때가 하늘이 주신 기회였는데"라는 의미심장한 게시글도 올렸습니다.

 

 

3. 박지윤 바람 불륜 외도 등 허위사실 루머

이런 글들 때문인지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대해 박지윤의 바람, 불륜, 외도,별거 루머까지 나오기도 하면서 점차 파장이 커졌고 이 사실에 힘을 실어준 것은 최동석이 올린 게시물 중 "바람피운 여자에게 절대 돌아가지 마"라는 글귀 때문에 더욱 사실인 것처럼 소문이 퍼져나갔습니다.

최동석 아나운서최동석 바람 피운여자에게 절대 돌아가지 마

 

이에 일부 누리꾼은 해당 영상을 언급하면서 박지윤의 귀책 사유로 두 사람이 파경을 맞은 것 아니냐는 추측성 게시글들이 작성되었고 이런 논란을 의식한 최동석은 “저희 부부를 두고 많은 억측과 허위사실이 돌아 이를 바로잡고자 한다”며 “마치 아내의 귀책인 것처럼 조작되고 왜곡된 부분을 바로잡고자 하며 이런 억측이 계속된다면 강경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린다”고 밝혔고 실제로 허위사실로 고소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최동석 박지윤 자녀최동석 박지윤 자녀

 

그리고 이에 더해 박지윤은 그동안 자신을 둘러싼 수많은 말과 글들을 접했다며 "사실인 것도 있고, 사실이 아닌 것들도 있었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지만 "미처 말하지 못한 속사정들을 밝힌다고 해서 하늘이 손바닥으로 가려지지 않는걸 알기에 늦게나마 제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한다"라면서 "앞으로는 더 나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겠다. 두 아이의 엄마로 다시 홀로서기를 하려는 제게 응원을 조금만 나눠 달라" 라고 약속의 말을 남겼습니다..

 

다만 박지윤은 두 자녀들에게 상처가 되는 추측성 루머에는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고수하였습니다.

 

 

4. 최동석 다시 의미심장한 글

하지만 최동석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MC딩동과 만난 사진을 올리며 "요즘 일부러 사람들을 열심히 만나는 건 한 가지 생각에만 편향되지 않기 위함이다. 깊은 생각에 빠지면 그만큼 편향되고 사안을 바라보는 시야도 좁아지기 때문"이라고 적었고 이어 "모든 비정상적인 것들이 바로잡힐 때까지 깨어있어야 하고 냉정해져야 하며 날이 서있어야 한다"며 현재 처한 현실을 빗댄 말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글을 남겼습니다.

최동석

 

또한 박지윤의 장문의 입장문이 올라오고 난 후 최동석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가 삭제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니라면서 저런 글을 왜 자꾸 올리는거야", "최동석 많이 억울한가본데", "박지윤 해명하자마자 저격글이네 ㅋㅋㅋㅋ", "부부일은 각자 해결해라", "둘다 가지가지하네 정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

 

 

박지윤♥최동석 "결혼 14년만에 파경" 그들의 충격적인 이혼 사유와 함께 이미 곪을 대로 곪아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남편 최동석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하게 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졋습니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으며 최근 이혼조정신청서를 법

1.yum333.com

 

"몰카 성매매 마약 3콤보 피해자만 최소 50명" 유명리조트 회장 아들이자 "유명 걸그룹 전남편" 신

유명 골프장 리조트 회장 아들이 37명의 여성들과 성관계하는 장면을 불법 촬영하고 미성년자 등 최소 50여명의 여성을 성매매했으며 마약까지 투약한 혐의로 복역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알렸는

1.yum333.com

 

"앞에서 개념있는 척 하더니.." 열애 7년만에 결별 류준열 탐욕 드러내자 연인이었던 혜리도 "조

연예계 장수 커플로 사랑받던 배우 류준열과 혜리가 열애 7년만에 안타까운 결별 소식을 전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