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한혜진 김대호 태도에 분노 "방송하면서 저런 사람 처음본다" 당황

by 이슈픽픽 2023. 9. 11.

MBC 예능프로그램에서 한혜진과 김대호가 만나 촬영을 진행하는 중에 한혜진은 김대호의 뻔뻔하고 당당한 태도에 울컥하며 "방송하면서 이런 사람 처음본다" 라고 말하며 분노를 표출해 김대호의 태도 논란과 함께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한혜진 김대호

MBC 예능프로그램 '도망쳐' 한혜진 김대호 태도에 분노

10일 방송되었던 MBC 예능프로그램 '도망쳐'에서는 사연을 직접 읽고 손절을 고려해야 할 때, MC들의 의견을 물어보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날 김대호는 20대 여성의 사연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듣고 있는 동안, 전민기는 "왜 20대 여성의 사연을 왜 김대호한테 읽으라고 하냐"고 항의했고, 한혜진 역시 "그러니까요"라고 동의했습니다.

 

 

그러면서 한혜진은 김대호를 향해 "적어도 20대 여성 다운 말투로라도 읽어달라"라고 지적하자, 김대호는 "20대 여성다운 말투로요?"라며 다시 사연을 읽으려 했습니다.

김대호 태도김대호 당당

그러나, 김대호는 갑자기 "아니야, 우리 부장님도 아닌 사람의 말을 내가 왜 들어야 돼?"라며 태도를 바꾸어 한혜진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한혜진 분노

한혜진은 분노에 찬 목소리로 벌떡 일어나며 "나는 방송하면서 이런 태도를 보는 건 처음이야! 방송 중에 이런 일은 정말 처음이다"라고 소리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대호는 당당하게 "내가 왜 당신 말을 들어야 하나"라고 대답했고, 한혜진은 "그럼 아나운서국이나 보도국으로 가세요!"라며 지적했습니다.

 

 

나혼자산다 인연 경수진♥김대호 깜짝 소식 발표 - 트렌드이슈 TREND ISSUE

최근 나혼자산다를 통해 단숨에 유명세를 얻고 인기를 얻으며 큰 웃음을 안겨주고 있기도 한 아나운서 김대호와 다재다능한 재주로 경반장이라고 불리우며 취미부자인 배우 경수진씨의 데이트

1.yum333.com

 

화사 '공연음란죄' 경찰조사 받고 나서 ‘교복 성상품화'로 또 다시 논란 터지자 울분 토로하며

성균관대 축제에서 선보였던 퍼포먼스로 인해 선정성 논란에 휩싸이며 고발을 당한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최근 경찰 조사를 성실히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1.yum333.com

 

모델 한혜진 3살 연하남과 깜짝 결혼 발표에 축하 봇물 - 트렌드이슈 TREND ISSUE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한혜진이 몇번의 공개열애와 이별을 겪은 후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서 3살 연하의 남자를 만나 웨딩드레스 피팅한 모습을 공개하면서 결혼한다고

1.yum33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