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펜싱 남현희 "이혼 두달만에.." 15세 연하 재벌 3세 남편과 재혼 발표

by 이슈픽픽 2023. 10. 23.

23일 남현희는 잡지 여성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예비 신랑 사업가 전청조씨를 공개하면서 남편의 충격적인 정체를 밝히며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현희는 불과 두달전에 이혼소식을 전한 바 있어 재혼을 발표하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현희 재혼

1. 펜싱 남현희 15살 연하 재벌 3세 재혼

접자 안터뷰를 통해 남현희는 전씨(예비신랑)가 올해 초 먼저 연락해 왔다고 밝히며 “(전씨가) 비즈니스 업무로 인해 급히 펜싱을 배워야 하는데 대결 상대는 취미로 펜싱을 오랫동안 해왔던 사람이라고 했다”고 운을 떼며 말했습니다.

 

이어 “그렇게 첫날 훈련을 위해 펜싱장에서 청조 씨를 기다리는데, 들었던 나이에 비해 너무나도 어린 친구가 경호원을 대동하고 걸어 들어와서 놀랐다”고 첫 만남에 대해 밝혔습니다.

남현희 전청조남현희 전청조

둘이 가까워진 계기에 대해 남현희는 “두 번째 수업 때 본인이 펜싱 관련 사업을 하고 싶은데 같이할 마음이 있느냐고 제안을 받았다”며 “이야기를 들어보니 사업안이 너무 좋아서 ‘이걸 거절하면 바보다’ 싶을 정도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전씨는 남현희에게 처음 사업을 제안했던 이유와 관련해 “저는 일반 사람들과는 다른 환경에서 지내고 있다”며 “저의 일상을 함께하는 경호원분들과 운전기사님이 계신다”고 먼저 말을 건넸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전씨는 “내가 어리다는 것도 분명히 알고 있었는데 저를 보고 두 손을 모아 공손하게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하더라”라며 “정말 멋진 프로정신도 봤고 이 사람과는 뭘 해도 되겠다 싶었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어 전씨는 “이혼 후 남현희의 모습을 보면서 마음의 변화가 찾아왔던 것 같다”며 “내가 남현희한테 먼저 고백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체는 전씨를 ‘재벌가 3세’로 소개하며 과거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 임원으로 경영을 도왔고 현재는 국내에서 아동을 대상으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 중이라고 덧붙였으며 또 ‘현재 불가피한 사정으로 밝힐 수 없는 그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경영 계획 등은 남현희와의 결혼식 직전에 직접 밝힐 예정’이라고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남현희와 딸, 전씨는 전씨가 혼자 살던 잠실 시그니엘에 거주 중이라고 말했으며 이날 인터뷰에서 남현희는 자신이 비난을 받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재혼을 공개하기까지 오랜 시간을 고민했다고 말했습니다.

남현희남현희 딸

그는 “내게 변화가 생길 때마다 살아가는 이야기를 해야만 하는 환경에 불편함을 느끼곤 했다”면서 "내게는 열한 살 딸이 있고, 청조 씨의 나이가 열다섯 살이나 어리고 경제적으로도 많은 차이가 난다”고 말했습니다.

 

참고로 남현희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입니다.

 

 

이어서 “그런 점에서 봤을 때 사람들은 남현희가 상대방을 꾀어서 뭘 어떻게 한 것이라고 추측할 수도 있을 거다”라며 “내가 ‘이혼했다. 새 남자친구 있다’고 밝혔더니 ‘남현희가 잘못하고 전남편 잘못으로 몰아간 것 아니냐’고 잘못 추측하는 분들도 계셨기 때문이다”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아이 문제에 대해 남현희는 “현재 아이가 이를 받아들이는 과정 안에 있는 것 같다”며 “조심스러운 부분이라고 생각해 청조 씨와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부분”이라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전씨는 2세 계획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아이가 생긴다면 너무 감사하지만, 아이가 생기지 않는다 해도 문제없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남현희는 “상대방이 가정이 아닌 다른 곳의 ‘시선 돌림’ 이 저와 저희 가족들에게는 크나큰 상처를 안겨줬다”면서 “이혼이란 것이 좋지 않은 일 이기에 선뜻 많은 분들께 사실을 알리지 못하였지만, 늦게 나마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된 계기가 있다”고 설명하면서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음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저와 딸아이 가족들에게 ‘진실된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이 생겼다. 남은 제 삶에 있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다. 그 사람으로 하여금 앞으로 더욱 더 단단한 남현희가 되어 여러분들께 변함없이 좋은 모습으로 지금 있는 그대로의 남현희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2. 펜싱 남현희 전남편 공효석 이혼사유

남현희는 전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과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뒀지만, 12년 만에 이혼을 밝혔습니다.

 

지난 8월 남현희는 공효석과 이혼소식을 전했는데 자신의 SNS에 “어제 많은 분들께서 ‘이혼을 했냐’는 질문을 했고, 그 질문에 답을 하기 위해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적는다”며 “네 맞다. 이혼을 하게 됐다”고 알렸습니다.

남현희 공효석 결혼

이어 “처음 살아가는 제 인생에 있어 아내, 엄마로서 서툴지만 가정에 누가 되거나 부끄러운 행동을 단 한 번도 하지 않았다. 그래왔기에 평생을 함께 나아가기로 했던 상대방의 실수 또한 ‘서툴었기에 실수였겠지’라는 마음으로 용서하고 품어왔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실수’라고 용서했던 문제의 요인이 다시금 반복됐고, ‘이별’이라는 문턱까지 오게 됐다”고 자신의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공효석 또한 자신의 SNS에 “남현희와 합의이혼했다. 저와 전처(남현희)에게 서로를 언급하지 않으면 감사하겠다”고 적었습니다.

남현희 공효석 딸남현희 전청조남현희 전청조

그는 이어 “요즘 안 좋은 이야기로 저를 언급하는 분들이 많다”며 “타인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상황을 쉽게 언급하지 않으면 좋겠다”며 “서로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ㅕ 말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의 딸은 남현희가 키우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공효석은 1986년생 올해 나이 37세인 사이클 선수 출신으로 2007년에는 서울시청 팀에 입단해 같은 해에 국가대표로 발탁되었으며 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린 세계 B 사이클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여 개인도로 59위를 기록한 선수입니다.

 

2016년 투르 드 코리아에서 종합 3위, 2016년 한국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2018년 투르 드 코리아 전체 25를 기록했다. 2018 시즌을 끝으로 의정부시청에서 lx한국국토정보공사로 이적했으며 2019 뚜르드 코리아 GC 19위, . 같은 해에 양양에서 열린 KBS배 전국 도로 사이클 대회에서 2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남현희도 손절 전청조 "최근 수십억원 피해자" 과거 폭로에 이어 충격적인 폭로

최근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가 이혼한지 두달만에 재혼을 하겠다며 밝힌 예비 남편 전청조에 대해 각종 폭로가 이어지면서 화제와 함께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과거 사기 행각과 판결문

2.yum333.com

 

"제2의 낸시랭?" 펜싱 남현희 재벌 3세 전청조 재혼 발표 수없이 쏟아지는 폭로글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42)가 이혼한지 2개월만에 재벌 3세라고 밝힌 예비 신랑을 공개하며 재혼 발표를 알린 가운데 결혼 상대방으로 알려진 전청조 씨(27)에 대한 의혹과 과거에 대한 폭로가

2.yum333.com

 

"유흥업소에서 남여 뒤섞여.." 이선균 마약 충격.. 아내 전혜진 최근 남편 이선균에 대해 언급한

배우 이선균이 마약 의혹으로 경찰 내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공식적으로 알려지면서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 가운데 그와 함께 연루된 20~30대 남여 다수 그리고 재벌 3세 및 연예인 지망생에

1.yum333.com

댓글